SCM player skins Line Up: [EUD 자료] 데이터 요구사항

3/04/2015

[EUD 자료] 데이터 요구사항


1. 데이터 요구사항 표
​데이터 요구사항의 Opcode를 ID순으로 모아둔 데이터 표입니다. 해당 자료의 출처는 http://blog.naver.com/sindaehyeon/220231847946입니다.

IDUnits
Ungrades, Research Tech,
Use Tech, Orders
0NoneNone
1OrOr
2Current unit is...Current unit is...
3Must have...Must have...
4Must have add-onUnused
5In not lifted offIn not lifted off
6UnusedIs lifted off
7Is not training or porphingIs not training or morphing
8Is not construction add-onIs not construction add-on
9Is not researchingIs not researching
0AIs not ungradingIn not ungrading
0BIn not constructingUnused
0CDoes not have add-on attachedUnused
0DUnusedDoes not have exit
0EHas hangar spaceUnused
0FUnusedMust be researched
10Does not have loaded nukeUnused
11In not burrowedIs not burrowed
12UnusedCan attack
13UnusedCan set rally point
14UnusedCan move
15UnusedHas weapon
16UnusedIs worker
17UnusedIs flying building
18UnusedIs transport
19UnusedIs powerup
1AUnusedIs Subunit






2. 관련 오프셋

유닛 생산 요구사항 위치 결정 
  • 오프셋 : 0x660A70 + (2byte)*(유닛ID)
  • 값 : 유닛 생산 요구사항 오프셋에서 이동할 값
  • (Ex) 마린의 경우 2이므로 마린의 유닛 생산 요구사항 주소값은 0x514178 + (2byte)*0x02 = 0x51417C입니다..
기술 사용 요구사항 위치 결정 
  • 오프셋 : 0x6565F8 + (2byte)*(기술ID)
  • 값 : 기술 사용 요구사항 오프셋에서 이동할 값
  • (Ex) 스팀팩의 경우 2이므로 스팀팩의 기술 사용 요구사항 주소값은 0x514A48 + (2byte)*0x02 = 0x514A4C입니다.
기술 연구 요구사항 위치 결정 
  • 오프셋 : 0x656198 + (2byte)*(기술ID)
  • 값 : 기술 연구 요구사항 오프셋에서 이동할 값
  • (Ex) 스팀팩의 경우 2이므로 스팀팩의 기술 사용 요구사항 주소값은 0x514908 + (2byte)*0x02 = 0x51490C입니다.
명령 요구사항 위치 결정 
  • 오프셋 : 0x665580 + (2byte)*(명령ID)
  • 값 : 명령 요구사항 오프셋에서 이동할 값
  • (Ex) Die의 경우 2이므로 Die의 명령 요구사항 주소값은 0x514CFA + (1byte)*0x02 = 0x514CFC입니다.
유닛 생산, 기술 사용, 기술 연구, 업그레이드, 명령 요구사항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