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거 수행 간격
- 오프셋 : 0x6509A0
- 크기 : 4byte
- 값 : 매 프레임마다 1씩 줄어듭니다. 0이 되면 초기화됩니다.
다음과 같이 트리거를 짜봅시다.
SetDeaths(P4, SetTo, 0, 16929);
PreserveTrigger();
또는
SetDeaths(203151, SetTo, 0, 0);
PreserveTrigger();
이렇게 하면 1초에 트리거가 24번 발동하여, 터보 트리거 효과가 나타납니다. 트리거 수행 간격을 0으로 계속 셋팅해주면 매 프레임마다 트리거가 발동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게임의 속도가 Fastest인 경우 42ms에 1프레임 씩 진행되므로, 1초에 대략 24번 트리거가 발동할 수 있습니다.
단, Wait(n)은 n/(ms/프레임)+1가 지난 후, 위 오프셋의 값을 1로 만듭니다. 따라서 Wait(0)은 2프레임을 필요로 하게 됩니다.
출처 사이트 및 참고하면 좋은 자료
- EUD DB http://farty1billion.dyndns.org/euddb/?pg=entry&addr=0x006509A0&ver=1.16.1&plat=win
- 간단한 EUD터보 원리설명 http://cafe.naver.com/edac/31721
- EUD터보에 웨잇을 넣으면 터보가 느려진다는 글을 봤는데 진짜인가요? http://cafe.naver.com/edac/360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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